본문 바로가기
낚시/구매후기,사용기

겨울 낚시 장갑 (방한,위생) - 구매후기 및 사용후기

by 자녀교육 김멘토 2013. 1. 31.

겨울 낚시 장갑 (방한,위생) - 구매후기 및 사용후기



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겨울용 낚시 장갑입니다. 

겨울에는 내피로, 봄, 가을 시즌에는 이 녀석 하나만으로도 사용 가능할 것 같습니다. 

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소식... 낚시 후에 장갑을 벗으면 손에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. ^^ 

크릴에 청개비에 물티슈를 이용해도 운전대를 잡으면 냄새가 가시질 않았는데요. 

이 녀석을 사용하고 난 뒤로는 냄새 걱정이 사라졌습니다.  

사실 본래 용도는 실험실용이라고 하네요. ^^ 




박스모습 200매가 들어있습니다. 

제가 남자치고 손이 좀 큰 편인데 M사이즈가 꽉 맞네요. ^^ 

속에 끼는 것이고, 신축성이 있는 소재라 M사이즈 정도면 두루 괜찮을 듯 합니다. ㅎ 

손이 많이 작으신 여성분들은 S 사이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. 



두 장을 꺼낸 모습... 이 녀석들이 부끄러운지 몸을 베베꼬고 있네요. ^^ 

오른손 왼손의 구분은 없이 사용가능합니다. 



바닥 사진입니다. ^^ 



손등 사진 ^^ 




손가락의 끝에는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네요. 미끄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겠네요. 

미끼를 끼워야 하는 낚시인들에게는 좋은 기능인 듯합니다. ^^ 



사용 후 벗은 모습... 조심조심 벗으면 뒤집어지지 않지만...

그렇게는 좀 어렵더라구요. 

용도는 1회용으로 나온 것이지만... 낚시하는 동안 포인트를 이동할 경우 (운전 등) 

잘 벗어두고, 도착해서 다시 사용해도 괜찮았습니다. 



라텍스 장갑과 일반 3컷 장갑을 끼고 학꽁치(학공치)를 만난 모습입니다. ^^ 



미끼(웜:버클리베이비사딘)을 끼우는 모습 



버클리 베이비사딘을 다른 통에 옮기기 위해 장갑을 끼고 옮기기 전의 모습 ^^ 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