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낚시/구매후기,사용기

닉스팝(S652ML)과 2012 뉴 울테그라의 궁합은 ??? - 루어 낚시 스피닝 로드와 릴

by 자녀교육 김멘토 2013. 4. 15.

닉스팝(S652ML)과 2012 뉴 울테그라의 궁합은 ???  

- 루어 낚시 스피닝 로드와 릴



많은 분이 배스 입문용으로 사용하시는 닉스팝을 저도 구매했습니다. ^^ 

구매하고 보니 왜 입문용으로 닉스팝을 선호하시는지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. 

자세한 내용은 아래 구매 후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 ^^ 

 



기본적인 박스포장이 되어왔네요. 



그리고 그 속에 비닐 포장 ~ ! 



또 한 번의 단단한 하드케이스 포장까지... 포장 부분이 참 마음에 드네요. ^^ 

둥근 형태가 아닌 삼각형의 모습을 띠어서 제품이 운송되는 동안 충격을 덜 받을 수 있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. ㅎ 

이런 세심한 배려라니... 사실 조금 놀랍네요. 



그리고 속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. ^^ 



또 한가지... 

2피스로 나뉜 부분을 위에 보시는 위쪽 부분과 아래쪽 부분에 한피스 씩 따로 넣어서 왔더라구요. ^^ 

정말 포장은 닉스팝 충분히 칭찬할만한 것 같습니다. 

다들 좋아하시는 이유가 있었네요. 







도장부분도 깔끔하네요. ^^



MADE IN KOREA ~ 

어느새 부턴가 이 문구가 참 좋더라구요. ^^ 




닉스팝과 울테그라 2500S의 궁합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. ^^ 

지금까지 허리케인 802ML과 짝을 맞춰온 터라 살짝 어색한 감이 있지만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. ㅎ 



이번에는 1000S와 궁합을 보기로 합니다. ^^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? 




기분 탓일까요? ^^ 1000번대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은 ?? ^^ 

아직 초보인 탓에 전문적인 분석을 하지는 못했네요. 

사용하면서 느끼는 부분이 있으면 추가하도록 할게요. 



닉스팝 구매에서 단 한 가지... 

보증서가 조금만 더 성의있게 왔더라면 하는 작은 아쉬움은 있네요. 

그렇지만, 워낙 제품 포장이 깔끔하고 로드도 보급형 수준에선 좋아 보여 충분히 만족이긴 합니다.  ^^ 

얼른 필드에서 사용해 봐야겠습니다. 



2013.04.15일 사용후기 올려드립니다. ~ ^^  




지난 주말 ~ ! 드디어 닉스팝 (S652 ML)  + 울테그라 1000 조합으로 배스낚시를 다녀왔습니다. ^^ 

지금까지 사용한 허리케인 802ML + 울테그라 2500S의 조합에 비해 

장점을 정리해 보자면... 우선 밑걸림과 입질의 구분이 쉬웠습니다. 

길이로 인해 비거리가 나오지 않을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 비거리도 향상되었네요. 

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손맛 !! 

35cm를 잡는데 녀석의 저항이 완강해 3번 정도의 바늘털이를 경험했습니다. 


단점을 꼽자면 ... 사실 가격대비 충분히 만족하지만 보다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...  

50cm 이상의 대물이 걸렸을 때 제어가 쉽진 않을 것 같습니다. ㅎ 

(아직은 4짜도 못잡아 본터라 ㅎ 이 걱정은 다음에 하기로 해야겠네요. ㅎ )


한동안은 이 조합으로 배스 낚시를 다니게 될 것 같습니다. ㅎ 


댓글